보컬

가수의 꿈! 대학 진학의 꿈!
본스타 음악원이 책임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음악원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본스타 보컬트레이너 L.nos 음반 발표!!

보컬학원(본스타)님 | 조회 67

http://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5061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보컬트레이너 싱글앨범 ‘지나가는 기억’을 발표했다고 27일 밝혔다.

그룹 ‘엘노스’가 발표한 이번 앨범은 1년간의 작업을 통해 발표했으며, 작사, 작곡은 멤버 중 신길식 보컬이 직접 맡았다. 

이들이 보컬트레이너로 근무하는 본스타트레이닝센터 관계자는 “이름만 들어도 유명한 보컬 코치들이 모여서 앨범을 발표했다. 흡사 어디서 인가 많이 들었던 목소리를 모아둔 느낌일 것”이라고 말했다. 

엘노스 맴버들은 앨범 발표 전부터 유튜브에서 ‘노래를 잘 부르는 보컬’로 잘 알려졌다.

엘노스는 본스타트레이닝센터 보컬트레이너로 근무를 하면서 가끔씩 커버로 부르는 곡들이 유튜브에 소개되면서 알려지기 시작했다. 이들이 부른 곡들은 대부분 조회수가 30만명을 훌쩍 넘는다. 또한, 커버로 부른 곡들은 몇 분만에 각 음악 관련 페이스북 페이스에서 바로 소개될 만큼 인기를 끌었다.

팀 이름 ‘엘노스’, 영문명 ‘L.nos’는 ‘Soul’의 단어 중 ‘Sou’를 뒤집어 만들었다. ‘Soul’이라는 단어에서 팀 이름에 영감을 얻은 만큼, ‘엘노스’의 이번 엘범에 수록된 타이틀곡은 진한 Soul 향기가 많이 묻어난다. 방송과 SNS, 그리고 홍대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음악적 역량을 비축했던 엘노스팀은 이번 '지나가는 기억' 첫 번째 앨범을 시작으로 공연, 방송 등을 통해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작사 작곡을 담당한 신길식 보컬은 “틈틈이 노래를 해오던 시간을 모아서 가벼운 마음으로 앨범을 내게 되어서 감사하다. 가족 같은 형, 동생들과 작업하게 되어 좋은 앨범이 나왔다. 급하지 않고 천천히 꾸준함이 목표”라고 전했다. 

이어 “보컬 본뮤직, 김주완, 신길식, 주진홍 L.nos 멤버들의 개성 짙은 보이스톤과 가창력이 잘 어우러진 타이틀곡 '지나가는 기억'은 멜론, 벅스, 엠넷 등 각 음악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twitter facebook google+